비타민샵 입니다.
회원가입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지 않은 회원 아이디는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.
본인인증은 로그인 후 내정보 페이지에서 쉽게 진행가능합니다.
휴대폰 본인인증 진행 후 하단 "회원정보수정" 버튼까지 눌러주셔야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.
Q 이미 인증된 휴대폰이라고 나와요
A 현재 이용하는 아이디 이외에 기존에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한 아이디가 있을 경우 나오는 안내메시지 입니다.
기존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한 아이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Q 회원정보 수정을 눌렀는데 생년월일은 수정할 수 없다고 나와요
A 회원가입시 입력한 생년월일과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다를 경우 나오는 안내메시지 입니다.
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을 온라인 문의에 남겨주시면 생년월일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생년월일이 변경된 후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.
Q 본인인증을 완료했는데도 출석체크가 안돼요
A 본인인증 완료 후 웹사이트와 앱에서 완전히 로그아웃한 뒤 재로그인 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